김새론 프로필, 엄마, 알바, 생활고

반응형

뜻하지 않게 최근 가장 핫한 연예인이 된 김새론이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이다. 만취상태로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김새론은 현재 재판을 받고 있는데 최근 근황이 공개되면서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어떤 상황인지 김새론 프로필과 엄마, 알바, 생활고를 중심으로 알아보았다.

김새론 프로필 확인하기

  • 출생 : 2000년 7월 31일
  • 거주지 :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67cm, 48kg
  • 혈액형 : B형
  • 학력
    양일초등학교 졸업
    일산양일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 합격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재학중
  • 소속사 : 없음
  • 대표작 : 영화 '여행자',  '아저씨'
  • 중요이력 : 칸 영화제 2회 초청('여행자', '도희야')
  • 인스타 : https://instagram.com/ron_sae/

김새론은 2022년 5월 18일 오전 8시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가로수와 변압기를 들이받아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되었으며 음주 측정을 거부해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진행했다.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콜농도는 0.227% 였는데 면허 취소 수준인 0.08%의 약 3배 수치이다. 

 

위 사고로 해당 일대가 약 4시간 정도 정전되며 인근 상인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한다. 문제는 해당 음주사고 이후 2개월 지난 7월 30일에 친구들과 강남 선릉에서 생일파티를 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당시 그녀가 보낸 생일초대장이 공개되자 여론은 급격하게 나빠졌다. 초대장 맨 하단부에 준비물로 몸뚱이와 술이라고 적혀있었기 때문이다.

 

김새론 생일파티 초대장

김새론 엄마

김새론 엄마는 잡지모델 출신으로 연예인 지망생이었다. 1980년생인 김새론 엄마는 21살에 김새론을 낳았으며 임부복 모델을 하면서 김새론 역시 자연스럽게 연예계로 진출할 수 있었다고 한다. 김새론 엄마는 2018년 본인 인스타에 딸들과 동반자살을 하겠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있었는데 당시 김새론이 울면서 살려달라고 빌어서 비극적인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아래 사진은 김새론과 엄마의 사진인데 언니와 동생 사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동안이다.

김새론과 엄마 사진

김새론 알바

김새론은 최근 본인 SNS에 한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근황을 소개했는데 해당 프랜차이즈 관계자가 김새론은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정식 아르바이트로 일한적이 없다고 밝혀서 논란이 생겼다. 당시 관계자의 인터뷰 내용이다.

 

"경기도 한 매장의 아르바이트생이 김새론과 친구인 것으로 점주님이 알고 있는데, 그곳에서 일한 적이 없다고 해당 점주가 전해왔다. 현재 김새론 친구로 알려진 알바생이 지난해 9월 그만둔 관계로 정확히 이 사진을 어떻게 찍게 됐는지 알 수는 없다."

- 메가커피 관계자-

 

위 인터뷰가 사실이라면 결국 김새론은 거짓말을 한 것이며 자숙기간 동안 진정성 있는 반성이 없다고 누리꾼들은 지적했다. 최근 재판 후에는 생활고로 인해서 차도 처분했고 아르바이트를 준비중이라고 밝혀 또 논란이 생겼는데 과연 김새론은 정말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지 아래에서 계속 살펴보도록 하겠다.

김새론 알바 사진

김새론 생활고

김새론은 2023년 3월 8일 서울중앙지법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 첫 공판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했고 벌금 2천만원을 구형받았다. 그런데 당시 김새론의 법률대리인은 김새론이 소녀가장으로 가족들을 부향해왔고 피해배상금 지급 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과연 김새론은 정말 생활고를 겪고 있을까?

 

일단 첫 번째로 음주운전 재판에서 고용한 변호인단이 대형 로펌 소속 변호인 6명이었다. 그 중 한명은 부장검사 출신으로 사건 담당 판사와는 연세대 동문이었다. 한 명도 아닌 여섯 명의 대형 로펌 변호인단을 꾸려 본인을 변호할 상황이면 생활고라는 단어를 쓸 수 있을까? 의문이 드는 것은 사실이다.

 

두 번째는 김새론의 첫 차는 5천만 원 상당의 볼보였고 최근에는 2억 원이 넘는 벤틀리를 소유했다. 당시 사고 차량도 벤틀리였는데 변호인단에 따르면 생활고로 외제차는 모두 처분했다고 한다. 평범한 사람들은 평생 단 한번 타보지 못할 슈퍼카를 20대 중반에 탈 수 있었던 김새론이 갑자기 생활고를 겪고 있다는 것이 조금 의아하다.

 

세 번째는 그녀가 거주하던 서울숲 더샵 주상복합 아파트 48평 시세는 23억 원이었다. 하지만 최근 김새론 변호인단의 말에 따르면 해당 집은 이전 소속사 소유였고 현재는 계약 해지 상태로 해당 집에서 나와 월세로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해당 말이 사실이라면 집은 그녀의 재산이 아니므로 생활고와는 무관하다.

 

오늘은 김새론의 프로필과 엄마, 알바, 생활고에 대해 알아보았다. 재능있는 한 소녀가 지금이라도 진정성 있는 반성을 하며 충분한 자숙기간을 갖고 좋은 연기로 다시 돌아오길 바란다. 아래 다른 주제의 도움되는 포스팅이 많이 있으니 시간내서 둘러보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